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특별한 날 <오레가 키친 > 일식 코스요리, 룸있는 일식집
    음식 맛집 요리 2020. 10. 12. 18:09

     



    진짜 아끼는 친구가 생일이여서
    생일전부터 엄청 고민을 하면서 가게를 알아봤는데요!
    일식을 먹고 싶다고 하는 친구 ㅎㅎ
    그래서 일식 코스요리를 찾아보다가 정하게된
    오레가키친입니다.

    일단 저희집에서 멀구요
    청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찾다보니 제일 가성비 괜찮은 곳이

    오레가 키친이더라고요~!


    친구 생일축하 해줄겸 이 있는지도 중요했는데
    룸도 있고, 예약하고 갔습니다!!




    오레가 키친에 제일 빨리 도착한 저!
    먼저 들어가서 기다린다고 하고 들어갔는데
    조명이랑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랬습니다.
    조명의 밝은 분위기에 은은한 느낌!
    빌리엔젤 케이크 분이기도 나고
    저 빌리엔젤 너무 좋아하거든요^^
    Tmi 이고 ㅎㅎ 일단 들어갔습니다.




    직원분께 이름을 말씀드리니깐
    바로 룸으로 인도해주시더라고요~!

    방에 들어가서 조명도 제가 원하는 밝기로 맞출수
    있었고 작지도 않고 그렇다고 엄청 크지도 않은
    딱 적당했습니다

    친구를 기다리며... ㅎㅎ
    열심히 셀카도 찍고 여기저기 구경하며 있었죠





    사랑하는 친구들이 너무 늦는데요.... 이 자식들이
    기다리다가 딱 배가 고파질쯤에 도착한
    친구들

    얼릉먹자 친구들아!!

    <오레가키친 메뉴판>



    코스요리가 3가지 있고
    단품메뉴도 있어요~!

    *알레르기 있으신 분은 미리 말씀해주어야합니다.
    *정기적으로 코스요리는 변동된다고 합니다.

    저희들은 술 땡기는 날 코스
    주문 하였습니다!




    사케 소주 위스키 맥주 음료
    등등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에다마메>
    <쟈가이모 고르곤졸라>
    <야채 고로케>

     

    <저희들이 주문한 음료요>

     



    역시 술이 들어가니 분위기가 나네요^^
    맛있는 음식 본격적으로 먹기


    <사시미>.

    오랜만에 먹는 회라서 그런지
    입에 넣자마자 녹더라고요...

    회거 이리 맛있었나요ㅠ 너무 오랜만에 먹은 티를 내는게 아닌지 ㅎㅎㅎ

    직원분께서 저희들에게 음식속도랑 관련해서 얘기도 해주시고 저희들을 엄청 배려해주시더라고요
    끝까지 친절하셨던 직원분^^


    <모쯔나베>


    역시 국물이 들어가니깐
    속이 뜨끈뜨끈해지면서 든든해지더라고요
    제가 이러니깐 친구들이 한국인이라면서 국물이 있어야한다고 ㅎㅎㅎㅎ

    제가 모쯔나베 반을 다먹었을거예요~
    너무 맛있었어요!
    나중에는 국물계속 먹다보니깐 좀 짜지더라고요ㅎㅎ

    그 이후에 <해산물 야채볶음>이 나왔는데
    제 위로 그냥 들어갔어요 ㅎㅎ
    사진찍는 생각은 왜 못한건지...


    <차돌 롤무시>


    차돌로 싸서 한입에 먹기 좋게 나왔습니다.
    마무리 음식이전에 나오는건데요

    그다음에는 <시메 면>
    이 나왔는데 이것도 먹느라 못찍었다는... 흑...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무엇보다 조용하고
    저희들끼리 있어서 편하게 먹었던거 같아요
    서비스는 좋았고
    한 음식 한 음식 맛이 없었던 요리가 없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저렴하게 잘 먹은거 같아요>


    ==============================


    친구 생일이라고 엄청 준비했는데요
    선물도 준비했지만 무엇보다
    1-2인용으로 한번 먹고 끝나는 케이크로
    요즘 많이 드시는 케이크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처음 주문하는거라서 두근두근했지만
    케이크 보고 나서 너무 이뻐가지고
    만족!!
    주문한거랑 똑같이 왔어요~! 실제로 보니깐
    색깔이 더욱 이쁘더라고요!!




    생일 케잌 받고
    감동받은 제 친구

    저도 만족 친구도 만족!!




    마무리를 장식해준 케이크
    다음에도 또 여기서 주문해야겠어요^^
    너무 귀여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