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로디지털 단지 양식 레스토랑 - 키친박스
    음식 맛집 요리 2020. 9. 18. 21:11

     

     

    구로디지털단지역 레스토랑 키친박스에서 이른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요. 

     

    요즘 왜이리 양식이 당기는지~ 파스타랑 피자를 거의 주 3번씩은 먹게되는거 같아요! 

    친구들이랑 만나도 항상 양식을 자연스럽게 먹게 되어서 그런지ㅎㅎ

    그래도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구로디지털단지역쪽에 있는 본점인 키친박스에서 먹었는데

    키친박스가 체인점이더라고요!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주말 11:00 -20:00

    공휴일 11:00 -20:00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88

    02-2082-3836

     

    영업시간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될것같아요! 

     

    키친박스 메뉴판

     

     

     

     

    가게에 들어서자 마자 자리를 잡고 

    바로 메뉴판을 보았는데요. 

    저희는 사람이 없을 시간대에 가서 맘편하게 마스크 벗고 먹을수 있었어요. 

    메뉴가 너무너무많아서 뭐를 먹을지 고민했는데 

    종업원분께서 사람들이 많이 시키는 것도 잘 알려주시고! 

     

    열심히 고민하다가 선택한 메뉴는 바로 

    로제 폭탄 빠네 + 반반 듀오 피자(블랙도우) 입니다. 

     

    거기다 탄산 2잔도 같이 주문하였는데요~ 

     

     

     

     

    주문은 선주문!! 

     

    주문대 옆쪽에 피클이 있는데 

    셀프로 가져다가 드시기 쉽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거기다가 방문포장하시면 10%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다니

    완전 이득이네요.

     

     

     

     

    가게가 좁진 않았고 넓었어요! 

    4인용 테이블도 15개 정도 되었고 

    다체석으로도 충분히 가능할것 같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나무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하였고 

    화려한 색상인 테이블이랑 섞어서 적절히 이쁘게 잘 배치했더라고요! 

    색상들로 포인트를 준 것 같기도 하고~ 

     

    저는 어디를 가나 푹신한 소파 같은 의자를 좋아해서 

    항상 소파 쪽 의자로 가서 앉는답니다. 

     

     

     

     

    벽만보면 일식집에 온 기분이 드는거는 저의 느낌인가요? 

    특이하고 ㅎㅎ 

    벽에도 인테리어 하나씩 신경을 쓰신거 같은!! 

     

     

     

     

    벽에 걸려있는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는 널리 알려져야 합니다" 

    라는 문구가 눈에 따악 들어오더라고요 ㅎㅎㅎㅎㅎ

     

    멍 때리며 기다리고 있으니

    탄산부터 먼저 나와서 탄산을 먹고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메뉴들이 생각보다 빠르게 나왔습니다. 

     

     

     

     

    로제 폭탄빠네 

    크림파스타랑 고민하다가 결정한 로제 폭탄빠네가 나왔습니다. 

    여기는 빠네가 검은색 빠네로 나오는데요. 

    오징어 먹물을 이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니!! 

    신기하더라고요.

     

    맛은 크림의 느끼함과 고소함을 토마토가 적당히 잡아주는 

    바로 그게 로제 파스타의 매력이죠!!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두번째로 나온 반반피자 입니다. 

    한쪽은 고르곤졸라 피자고 

    다른 한쪽은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올라가져 있는 리코타 치즈 피자입니다. 

     

    리코타를 너무너무 사랑하지만 

    동생이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여서  반반 피자로 시켰는데

    역시나 리코타치즈샐러드 피자 제 입맛 저격!! 

     

    요즘에 리코타치즈샐러드를 못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떠라고요 ㅠ 

    다시 한번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피자에 리코타도 듬뿍듬뿍 올려주시는 채소도 많이 올라가 있어서 

    먹을 때마다 리코타가 씹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리코타치즈 피자는 처음 먹어봐요. 

     

     

     

     

    리코타치즈샐러드피자 한번 더 먹으러 가야겠어용!! 

    맛있는 한 끼 먹어서 기분이 좋았다는...ㅎ 

     

    하루에 한끼는 꼭 맛있는데서 먹어야 겠더라구요! 

    맛있는 블랙 빠네랑 맛있는 리코타 치즈 피자를 먹고 나니 다른 메뉴도 궁금해지네요~ 

    간단히 양식을 먹고 싶거나 할 때 부담 없이 갈수 있을것 같네요! 

     

    그럼 저는 이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