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 김밥맛집 top3 <김만복 김밥, 새우리김밥>
    음식 맛집 요리 2020. 6. 16. 12:55

     

     

    떠나요 둘이서 모든걸 훌훌 버리고 ~ ㅎㅎ

    안녕하세요~ 

    이번에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꼭 가봐야하는 맛집 추천러인 만큼 

    맛집만 찾아다녔었는데

    그중에서도 제주도에 도착해 처음먹은

    김만복 김밥, 새우리 김밥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제주도에 아침일찍 도착해서 아무것도 못 먹은 상태이여서 그런지

    너무 배가 고프더라고요~ 

     

    그래서 제주공항에 내리자마자 렌트카 빌리고 

    김만복 김밥으로 먼저 GOGO! 

     

     

     

     

    "김만복 김밥" 

     

    제주공항에서 가깝더라고요~ 15분정도 걸립니다! 

    무엇보다 차가 있어야 올수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주차장도 넓고 휴게소에 온 기분이었어요!

     

    도착하니깐 딱 보이는 #이만큼사랑해 

    뭔가 프로포즈 받는 느낌이기도 하고.. ㅎㅎ 기분이 좋더라고요! 

    지금은 코로나여서 그런지 안에서 식사는 안되고 테이크아웃만 할수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한 명씩 들어가서 주문해서 바로 받아가는 형식이더라고요~

     

     

     

     

    김만복김밥집이니~

    저는 만복이네김밥을 골랐는데요.

    만복이네김밥 말고도 위에 보시다시피 손갈치김밥, 오미자김밥도 있더라고요

     

    김밥 뿐만 아니라  밑에에도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만복이네김밥 + 가오리회무침을 주문하였는데 

     

    정말 가오리회무침도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만복이네김밥이랑 무조건 같이 먹어야 합니다.

    가오리회무침.. 또 다시 생각이 나네요 ㅠ 

    서울에도 체인점이 있다니 다시 방문해서 또 먹어봐야 겠습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그런지 긴 리무진이 있더라고요

    뭔가 로맨틱하지 않나요??

     

     

    다음에는 제주도 김밥 맛집인 

    제주시 새우리가게로 GO GO!!

     

     

     

     

    김만복 김밥 집에서 멀리 있지 않더라고요~ 

    한15분 정도?

    평일아침이어서 그런지 앞에 고양이가 자고 있더라고요~ 

    귀여운 고양이

     

    제주시 새우리가게는 테이크아웃만 할 수 있는 조그마한 가게였어요~ 

    잘 찾아서 가야해요. 건물들 사이에 있어서 꼭 네비를 치고 가세요^^

     

     

     

     

    김밥은 딱새우김밥만있고 

    컵밥종류가 3가지가 있네요 - 간장새우컵밥, 양념새우컵밥, 감귤갈릭새우컵밥

     

    미역국도 파는게 너무 취향저격! 

     

    저는 여기서도 시그니처 메뉴인 딱새우 김밥만 시켰습니다. 

    더 시키고 싶었지만 ㅋㅋ 친굴아 둘이 갔기 때문에.. 아쉬웠습니다

     

     

     

     

    제주도는 어디를 봐도 그림이지요~

    가다가 너무 이쁜곳이 있어서 자유롭게 내려서 먹게 되었는데요

     

    바다를 보면서 먹으니 덩구 꿀맛이었습니다. 

     

     

     

     

    김만복 김밥 싸준 종이팩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정말 이리 귀엽다닝..ㅎㅎㅎ

     

     

     

     

    김만복김밥+새우리김밥

     

    보기에는 새우리 김밥이 더 이뻐 보이네요 ㅎㅎㅎ

    제주도 김밥 맛집인 두 곳의 김밥을 먹어보았는데요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잘한 결정이었던것 같아요

    정말 두곳김밥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김만복 김밥은 고요하고, 담백한 맛이었어서 

    회무침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새우리김밥은 김밥만 먹어도 될 깔끔한 완성도 있는 맛이었습니다. 

     

    중간에 가오리회무침이 김밥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김밥이랑 회무침은 꼭 같이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김만복김밥, 제주시새우리김밥집 주소를 올려드렸어요~ 

    제주시에 있으니깐 보시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제주도에서 첫 끼였던 김밥!  정말 안 먹었으면 후회했을듯 합니다.

    첫 끼로 든든하게 제주도 여행을 하게 해준 김만복 김밥, 제주시새우리김밥

     

    그럼 저는 이만~ 다음에 또 돌아올께요~ 뿅!!

    여러분의 좋아요 사랑을 기다리겠습니다. 

     

     

     

     

     

    *메뉴 사진사용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