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럽풍 레트로 감성카페 <Cafe 종로시장> - 종각역 카페
    음식 맛집 요리 2020. 6. 11. 18:20

     

    " 유럽풍 카페/ 레트로 감성 Cafe 종로시장"

     

     

    레트고 감성 디저트 카페 종로 시장

     

     

     

    평소와 다를 것 없던 평일 친구들이랑 종로쪽에서 급 만나게 되었는데요

    광화문에서 맛있는것을 건강음식 "닥터로빈" 에서 호박스프랑 스파게티 피자..ㅋㅋㅋ 를 먹고 

    당연히 후식인 디저트 카페를 찾던 중에 발견한 <Cafe 종로시장> 

    종로시장의 분위기에도 깜짝 놀라고 무엇보다!!! 가격에 깜짝 놀랬습니다.

     

     

     

     

     

     

     

    입구에서만 보아도 너무 이쁜 카페인게 느껴지시나요? 저는 커튼색깔이 너무 맘에 들더라구요 ㅎ

    앞에서 사진찍어도 이쁘게 나오고 그래서 들어가기전에도 찰칵! 

    이곳은 유럽에 온 기분을 느낄수 있는 곳 여자들이라면 모두들 좋아할 만한 곳 같더라구요

     

     

     

     

     

     

    평일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은 편은 아니어서 그런지 사진을 마구마구 찍었는데

    어디서 찍든 너무 맘에 들게 나오더라구요~ 조명도 이쁘고 정말 유럽 카페에 온 기분 이었습니다.

     

     

     

     

     

     

     

    음식 사진을 많이 찍은 줄 알았는데 많이 못 찍었더라구요;;ㅎ 

    역시 스콘을 사랑하는 저여서 그런지 나중에 보니깐 스콘들만 ㅎㅎ

    종로 카페시장은 팬케이크로 유명한 가게라고 하네요.~ 저는 여러가지 빵들 스콘들이 많아서 스콘 맛집인줄 알았거든요~ 

    다음에 또 방문해서는 팬케이크를 먹어 보겠습니다.

    스콘뿐만 아니라 팬케이크, 소시지&프루트,느텔라 버진 등등 다양한 디저트도 있다고 하네요.

     

     

     

     

     

     

    아까 초반에 말씀드린 종로카페의 가격!! 정말 저렴한편 아닌가요?

    일반 카페를 가면 음료수 기본 5000원은 넘는 편인데 

     

    에스프레소 / 아메리카노 3500원

    코르타도 / 카푸치노 3800원

    라떼 4000원

    아포카토 4300원

    베트남 라떼 / 프렌치 바닐라 라떼 4500원

    메이플 라떼 / 코라 4800원

     

    가격 정말 저렴한거 같네요^^

     

    과일 주스랑 스무디도 4800원입니다1! 

     

     

     

     

     

     

    후식으로 아메리카노랑+스콘이지요!! 

    여러가지 스콘중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해봤는데 고민끝에 고른 스콘입니다. 이름은 기억이....ㅎ 안 나네요. 

    제 눈에 볼때 제일 이뻐보인 스콘이예요 

     

     

    먹는 얘기 그만하고~ 레르토 감성의 카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디를 찍더라도 정말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무엇보다 조명이랑 청색? 벽의 조화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사진 찍으러 와도 될 듯한 카페 

     

     

     

     

     

     

    옆 테이블에 사람들이 가고 나서 얼른 찍었는데요! 분위기가 장만월에 나오는 분위기 아닌가요? 

    너무 분위기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정말 소품들도 이쁘고 이 곳에 오면 정말 여자들 눈에서 뿅뿅이 생길것 같은 곳

    카페어서 적립쿠폰도 주고있더라구요 . 많이 방문하시면 이득! 

    저는 방문할때부터 앞으로 계속올 카페로 생각 해두었다능..ㅎㅎ 

     

     

     

     

     

     

     

    종로시장카페는 종각역 4번 출구에서 걸어서 옹면 2분 거리에 있더라구요 

     

    매일 07:30-23:00 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가격 분위기 모두 다  맘에 들었던 카페 

    앞으로 혼자라도 계속 갈 것 가은 카페더라구요! 

    종각역에 가보시거나 종로 가셨을때 꼭 한 번 들려보세요

    한번 가면 절 대 한번만 못 간다는 거는 비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