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휠라[FILA]-가족사진 공모전 제품 수령!!
    일상 2020. 8. 20. 11:54

     

     

    휠라에서 하는 가족사진 공모전에 신청을 하였는데요.

    한달 뒤쯤에 휠라 패밀리 백을 수령하라고해서 

    타임스퀘어 FILA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부터 두근두근한 제품 수령후기를 올리겠습니다. 

     

    평소와 같이 아침에 눈을뜨고 핸드폰을 보는데 

    휠라 " 가족 사진 공모전" 이 눈에 띄는거예요~ 

    그래서 보자마자 신청을 하였는데요~ 

    눈이 덜 떠진상태에서🤣
    공모전에 올릴 가족사진을 열심히 찾았던 기억이 나네용!! 

     

    이런 거는 처음 해보았어서 

    신청을 해서 선물을 받게 된다니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앞으로는 이런 기회있으면 자주자주 해보아야겠어요ㅎㅎㅎ 

     

     

     

     

     

     

    제가 수령받을 지점을
    영등포 타임스퀘어로 선택을 해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놀러갔을때 받게되었습니다. 

    휠라(FILA)영등포 타임스케어점은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각자 증정제품을 받으려면 위치를 선택해야 하더라고요 양식에 수령처를 선택하는게 있었어요! 

     


    우선 제품 증정 문자는 이렇게 왔는데요. 

    7월 15일~ 7월19일 사이에 양식을 작성하여야 증정품을 받을수 있다고 하여서 

    문자를 받자마자 얼릉 신청을 하였습니다

     

    양식 신청을 하고 나서 한달 정도 흐르고 지급 문자가 오게 되는데 

    사실 그 기간 사이에 저는 잊어버렸다는.....☺︎︎ㅎㅎㅎㅎ

     

     

     

     

     

     

    그러고 8월 11일 한달후에 온 증정문자예요! 

    한달 뒤에 연락이 왔는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참여해 주신 여러분들께 드리는 휠라 패밀리 백이 방문 희망하셨던 휠라 매장에 준비되었습니다.

    라며 

    수령 기간이 8월 11(화) - 8월 17(월)까지 수령 가능하며, 기간 이후에는 수령이 불가하기 때문에 꼭 기간 내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저는 마지막 수령일에

    일부러 타임스퀘어에서 놀기로
    약속을 잡아두고 받으려 갔거든요. 

    8월 17일까지 공휴일이여서 잊지 않고 받으러 갔습니다. 

     

     

     

     

     


     

     

    제품을 받았습니다용!!!! 

    휠라 매장에서 받아온 패밀리 백입니다..! 

    저는 참가 상이라고 생각해서 기대를 별로 하지 않고 있었거든요. 

    너무 포장도 이쁘게해주시고 
    무엇보다 크기가 생각했던것 보다 엄청 컸어요! 

     

    매장에 들어가서 매니저냄께 제 이름을 말씀드리고 확인시켜드리니 

    가지러 들어가셨는데 몇분후 

    엄청 큰거를 가지고 나오셨더라고요. 

    설마 제꺼? 라고 생각하고 있었을때

    흰색 종이백에도 넣어서 주시더라고요. 

    기분 좋아져쓰~~ ꨄ

     

     

     

     

     

     

    휠라 가족사진 공모전

    이라고 따~악 프린트가 되어있고 

     

    밑에는 000 가족님께~ 라고 적혀있었어요 

    감동! 

     

     

     

     

     

     

    감동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진짜 감동은 여기서 터지게 되는데요~ 

    편지를 손수 써주셨더라고요~ 

    내용이 일반적인 감사편지 내용이 아닌 제가 공모전에 제출한 가족사진을 보시고 써주신  내용이 너무 감사했습니다. 

     

    + 그리고 또 하나의 선물

    공모전에 제출한 가족사진을 폴로라이드 사진 형태처럼 만들어

    냉장고에 붙일수 있게 자석으로 만들어주었더라고요! 

    이게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손수 이렇게 적어주시면 일이 장난 아니게 많았을텐데 ㅠㅠ 

     

     

     

     

     

     

    패밀리 백이 하나 있는줄 알았는데

    2개 들어가 있더라고요! 

    어멋! ♡´・ᴗ・`♡

     

     

     

     

     

     

    가방 두개를 펴서 찍은 사진 입니다.

    타임스퀘어에서 받자마자 궁금해서 바로 열어보았는데요 ㅎㅎ 

    가방이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패밀리백 이여서 그런지 여행용으로 충분한 수납이 될정도의 가방입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작았어도 좋았을듯 한데 ..ㅎ 

    그래도 저는 대 만족이요! 

     

    여행 갈 때 가지고 갈 가방으로 pick 

    이 가방 하나면 2명 짐도 쌀수 있을듯 합니다.

     

     

     

     

     

     

    15인치 노트북을 집어넣고도 수납공간이 충분히 남는게 보이시나요?

    15인치 노트북을 일부러 집어넣어보았습니다~ 

     

    곧 제가 지방으로 내려갈 일이 있어서 가방이 필요했는데

    너무 맘에 들더라고요! good! 

     

     

     

     

     

     

    패밀리 백을 선물로 증정해주신 휠라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휠라에 대해서 좋은 인식도 생긴것 같고 

    무엇보다 한 선물 한 선물  정성스레 준비해주신게 느껴져서 더욱 감사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추억을 남깁니다♡´・ᴗ・`♡


    댓글

Designed by Tistory.